안전성 높인 ‘벨라젤 마이크로’ 가슴성형 보형물, 자연스러운 모양•촉감 가능해
  • Penulis : 관리자2
  • Tanggal penulisan : 2018.06.15 14:15:47
  • Jumlah pencarian : 141

아시아뉴스통신

 

안전성 높인 ‘벨라젤 마이크로’ 가슴성형 보형물,
자연스러운 모양•촉감 가능해

  

 

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외모관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성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성형수술을 통해 개인의 특정부위 콤플렉스를 보완함으로써 자신감이 생기고 긍정적으로 변하게 만들 수 있어 성형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관심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여성의 경우 얼굴 외에도 체형성형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 그 중 가슴성형은 외적인 아름다움만이 아닌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가슴수술, 가슴확대수술 등의 가슴성형을 계획하거나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슴성형은 단순히 가슴 사이즈를 늘리는데 중점을 둘 것이 아닌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이 개인의 체형과 얼마나 조화를 잘 이루는지가 중요하다. 일례로 ‘벨라젤 마이크로 M’은 기존의 라운드형과 물방울 보형물의 장점을 반영하여 특수 제조 공법으로 제작된 가슴 보형물이다.


벨라젤 마이크로 M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본연의 가슴과 가장 유사한 실루엣에 부드러움 촉감을 구현한 첨단 인체공학 기술의 보형물로, 보형물의 윤곽이 잘 드러나지 않아 가슴 조직이 얇은 여성들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더욱 세밀해진 표면으로 인체 친화적인 표면을 통해 조직과의 유착이 자연스럽고, 가슴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 확률을 최소화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표면과 부드러운 Gel로 벨라젤 가슴수술 진행 시 최소절개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후 회복도 빠르다.

아울러 벨라젤은 미국FDA에 등록된 실리콘 원료재를 사용하여 제조되는 실리콘 겔 인공유방 보형물 전문브랜드로 3가지 모양과 2가지 질감으로 유럽CE와 국내식약처 허가를 획득했다. 따라서 벨라젤 마이크로 M은 안전성이 입증돼 널리 사용되고 있는 가슴보형물로 알려져 있다. 

 

마블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가슴성형은 개인의 피부 상태와 본래 가슴모양 등에 따라 사용되는 보형물, 수술방법이 달라진다. 때문에 흉곽둘레나 키 등의 신체 비율을 고려해 크기, 보형물이 다르게 선택되야 하는 만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일범 원장은 “신체 특정부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수술이기에 전신마취가 필요하다. 이에 안전하고 만족스럽고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병원 내 안전시스템과 마취과 전문의 상주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또 유방 초음파 검사나 혈액검사 등의 모든 검사가 병원 내에서 진행되는지, 수술 후 사후관리가 이뤄지는지 등도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만, 가슴성형 수술이 아무리 잘 됐다고 하더라도 사후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게 되면 피막이 형성돼 구형구축이 생기거나 가슴 조직 괴사, 염증 및 통증 등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기사원문보기